짱구뉜님의 옵티멈 골드스탠다드웨이 단백질(커피맛)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옵티멈 골드스탠다드웨이 단백질(커피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4
조회수 89 작성일자 26.01.16
커피맛 은은달달하고 모카향이 적당히 스칩니다 엄청 달지는 않고 깔끔한 맛입니다 모카맛으로 단백질 섭취하기 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32g)
125kcal
옵티멈골드스탠다드웨이 단백질(커피맛)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