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17
스타벅스 프렌즈시나몬 돌체폼 카푸지노에요.
부드럽고 달콤해서 맛있어요.
저녁에 먹은거라 디카페인으로 마셨어요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