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행복하자구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맬행복하자구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7
부페에서 오이샐러드가 나왔는데
생으로 소금에 절이지않고 둥글게잘라서 소스만 뿌렸는데
상큼한것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고 다른 기름진음식을 먹을때 곁들여먹기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