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복근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꾸미복근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꾸미복근
리뷰59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7
봉지 열자마자 달콤한 버터 향이 확 올라와서 손이 먼저 갑니다. 감자칩은 얇고 바삭해 기름지지 않게 씹히고, 허니의 단맛과 버터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중독성이 강합니다. 단짠 조합이 분명해 호불호는 있을 수 있지만,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기 어려운 과자입니다. 간식이나 야식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