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7
아삭하면서도 숙성되면 부드러워 져서 맛나네요
발효로 깊은 풍미가 생기고 음식 궁합이 좋고 밥반찬, 찌개·볶음·전·국수 등 먹을때 곁들이면 훨씬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