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프레쉬홈 파프리카&양파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프레쉬홈 파프리카&양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8
파프리카는 달고 아삭한 식감이고 샐러드나 볶음 요리에 넣어서 먹으니 색깔도 이쁘고 맛도 좋습니다. 비타민C 섭취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80g)
108kcal
프레쉬홈파프리카&양파 샐러드
4.8(리뷰 37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