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8
삼각만두는 쫄깃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웠어요.
일반 만두보다 가볍고 간식같은 느낌이라 분식밀키트로 떡볶이와 먹으니까 딱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사스미
리뷰2490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