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다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다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다
리뷰225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8
후라이드포테이토를 먹었어요.
역시 케찹이 짱이죠.
바삭하니 넘 맛있어서 개눈감추듯 먹었네요.
이제 또 운동해야죠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
용가리다
리뷰225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