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8
오랜만에 해물이 잔뜩 들어있는 삼선짬뽕을 먹으러 갔어요 겨울엔 짬뽕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징어 낙지 새우 죽순 버섯이 들어있어 더 맛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momo88
리뷰571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