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9
해물 양이 넉넉해 건더기부터 만족스럽다. 국물은 얼큰하지만 텁텁하지 않고, 불향이 살아 있어 끝까지 맛이 무너지지 않는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174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