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밤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밤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9
밤 고구마 삶아서 먹습니다. 겨울철 고구마철이라서 좋네요. 맛있는 고구마 중에서도 팍팍한 밤 고구마 좋아해서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4.9(리뷰 62개)
·식단기록612회0
밍키199
리뷰5710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