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ㅐㅐ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나래ㅐㅐ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래ㅐㅐ
리뷰3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9
첨으로 과일을 시켜봤어요!
넘 싱싱하고 달콤한 게 맛있네요
양은 좀 적지만 손질이 너무 귀찮으니까
다시 시켜먹을 거 같아요
#혈당관리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나래ㅐㅐ
리뷰3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