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9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치 3종입니다 무말랭이 파김치 배추김치인데요 어느 음식이랑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배추김치는 직접 담갔고 나머지 두 개는 시장에서 샀는데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