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채맘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쓰리채맘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쓰리채맘
리뷰13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20
밀가루 그리고 면류 너무 사랑한다.
우동은 다 기본 이상은 한다.
어묵이 좀 덜 퍼진 거 빼고는 아주 만족하는 어묵우동이다.
국물까지 완뚝.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