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0
항상 구비해놓고 먹는 소세지 간식이에요~ 배고플때 먹으면 포만감 있어 어묵을 먹는 느낌도 나요. 치즈가 들어 있어 렌지 살짝 돌리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