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bkn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dbkn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dbkn
리뷰5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0
겨울음식의 정석 역시 김치찌개죠 돼지고기와 두부넣어 맛나게 끓였답니다 온식구 잘먹었습니다 올겨울 자주자주 끓여서 먹으려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
adbkn
리뷰50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