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82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s82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s82
리뷰70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20
저녁으로 만두를 쩌 먹었어요. 고기랑 김치랑 먹었어요. 고기는 육즙이 나오면서 담백했고 김치는 약간 매울려다가 안매운 그런맛이네요. 개인적으로 고기가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4.8(리뷰 161개)
·식단기록6천+0
js82
리뷰70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