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먹기딸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당근먹기딸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당근먹기딸
리뷰74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21
우동을 진짜 좋아해서 외식으로 우동을 먹었는데 완전 맛있네요!! 면이 불지 않고 국물이 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서 빨리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당근먹기딸
리뷰7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