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프로티너 토마토스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프로티너 토마토스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21
프로티너에서 저녁 먹으면 소화도 잘 되구 넘나 죠아용ㅎㅎ > < 맛이 좋~아요~크크 아주 부드럽구 상큼해서 사이드로 좋아용
#일반식 #저녁

1인분(0)
45kcal
프로티너토마토스튜
5.0(리뷰 9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