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백년화편 고구마양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백년화편 고구마양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2
고구마 가득해서 고소하고 맛있네요.
달콤한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좋왔습니다.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120kcal
백년화편고구마양갱
5.0(리뷰 1개)
0
fubao
리뷰5369

1인분(40g)
120kcal
백년화편고구마양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