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9
샐러드가 들어 있는 빵 먹었습니다. 빵도 맛있고 샐러드도 맛있네요. 빵순이라서 빵은 다 맛있지만요. 우유랑 같이 먹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