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2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고 양념은 너무 맵지 않으면서 새콤달콤해요. 배추의 시원한 맛이 잘 느껴져 밥반찬으로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계속 손이 가는 김치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