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2
한입 베어 먹는 순간 버터향이 많이 나네요
식감이 부드러워서 바삭한 식감은 없고
그냥 눅눅한 느낌
전자렌지에 데워서 커피랑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벽산
리뷰1795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