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2
계란 샐러드는 올 겨울에 정말 많이 먹는 것 같다 ㅎㅎ 그래도 맛있네 파리바게트 우유식빵에 듬뿍 올려서 먹으면 맛있고 좋음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4.8(리뷰 26개)
·식단기록520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