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2
탱글한 새우와 노릇한 마늘의 풍미가 예술이네요. 바삭한 빵에 오일을 푹 찍어 먹으면 여기가 바로 스페인! 집에서도 근사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