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2
짜지 않고 적당히 매워서 밥 반찬으로 좋고 감자탕, 미역국 등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 식감은 아삭하고 잎사귀 부분은 부드럽게 씹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춉맘
리뷰2691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