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맹님의 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맹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맹
리뷰30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30
유럽에 소재한 한 호텔에서 먹은 아침 조식입니다
베이컨은 아침에 되도록 안 먹는 편인데 나와서 먹었습니다
바삭 해서 맛있었으나 자주 먹기엔 부담스럽습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똘맹
리뷰304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