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비지님의 카푸치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임비지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임비지
리뷰8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3
요즘 카푸치노를 즐겨먹습니다.
거품반 커피반 느낌인데, 아메리카노를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울때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아임비지
리뷰86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