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0.30
우럭이었을까요. 횟집에서 코스로 맛본 요리였는데 양념이 달달하고 살코기가 부드러워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두육미! 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79972
리뷰1806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