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24
스팸은 맛있쥬
짜고 가공식품이지만 그래도 맛있쥬
밥뤼에 구운 스팸 얹어 먹어요
나트륨 함량이 높긴하지만 점심에 먹는건 괜찮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홍바다하리
리뷰761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