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4
오늘 군만두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군만두가 아주 바삭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지요.다른 분들도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카리스마리
리뷰942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