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복음자리 유자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복음자리 유자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30
사진이 왜 옆으로 올려지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새콤 달콤유자차입니다
따듯한걸 찾는 계절이 왔네요
겨울에 자주찾게되는 차입니다
아~ 요새는 드레싱으로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5ml)
70kcal
복음자리유자차
4.8(리뷰 39개)
·식단기록3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