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737592님의 낙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737592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737592
리뷰2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30
칼칼한 맛이 땡기고 원기 회복을 위해 낙지 전골🐙 국물 한입하면 진함이 가득 묻어나고 낙지 한입 베어물면 부드럽고 꼬들하고 식감 천재😆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