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0.30
식당에서 먹었던 감바스!
함께 나오는 빵이 호밀빵이어서 더 담백고소하니 좋았고
통통한 새우와 마늘, 채소가 많이 들어가 뭔가 건강한 느낌이었어요 ㅎ
#일반식 #점심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