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마미임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치마미임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마미임
리뷰4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5
[ 돼지고기김치찌개 ]
점심으로 돼지고기김치찌개를
사먹었어요
사골국물을 이용했는지
국물이 얼끈하고 진했어요
돼지고기가 냄새도 없고
김치도 적당이 익어서
맛있게 밥한그릇 다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