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939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939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939
리뷰14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5
짭잘 바삭한 감자칩~ 대용량 샀는데 너무 빨리 사라져요~ㅠ 과자 중에서는 바석하고 얇게 튀긴 감자칩이 젤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