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노브랜드 크래미아 마카로니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노브랜드 크래미아 마카로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6
마요네즈 양념이라 마카로니 샐러드가 나왔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고기 먹으면서 조금씩 먹으니까 풍미가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390kcal
노브랜드크래미아 마카로니 샐러드
4.8(리뷰 4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