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오뚜기 돈가스 소스입니다. 10년 넘게 쓰고있는 제품이구요 적당한 단맛과 적당한 간이 입맛에 딱 맞아요. 가끔 스테이크 소스 떨어지고 없을때도 사용하면 맛있고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