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6
식당에서 밑반찬으로 나왔습니다.
아삭아삭했고 검은깨소스로 무쳐져있어서 꼬소 그자체였습니다.
3번 리필 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
민턴가족
리뷰3101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