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6
매운맛은 고춧가루가 아낌없이 들어가서 첫맛부터 화끈함
마늘 존재감이 강해서 향이 진하고 깊어요
멸치젓·새우젓 느낌이 확 살아있어서 짭짤하고 구수함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