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상추 샐러드 예요 약간 짱아치 느낌이 났는데 고기랑 너무 어울렸어요
식초향이 좋고 맛도 마니 나서 상콤했어요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