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7
호박고구마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으니 군고구마처럼 맛있게 조리가 되네요
출출할때 먹으면 너무 좋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강추강추 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