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동양식품 곤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동양식품 곤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27
동양식품 곤약은 냄새가 거의 없고 식감이 탱글해 부담 없이 먹기 좋다. 물에 한 번 헹궈 조리하면 깔끔함이 살아나며, 볶음이나 샐러드에 넣어도 양념을 잘 받아 다이어트용 식재료로 활용도가 높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kcal
동양식품곤약
5.0(리뷰 2개)
·식단기록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