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고구마전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31
고구마전을 구윘어요.보기에는 먹음직스럽지 않은데요.한입 먹어보니 엄청 달고 맛있네요.
고구마전은 금방 구웠을때 호호불며 먹는맛이 최고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