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7
체인점 깡우동에 어묵우동~면 쫄깃하게 맛있고 중간맛 했더니 얼큰 칼칼한 양념장이 더해 개운하고 시원한게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마셨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
빈빈스
리뷰450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