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생선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7
생선찜(우럭)은 우럭 살이 부서지지 않고 탱글하게 살아 있다. 양념은 맵지 않고 감칠맛 위주라 생선 맛을 해치지 않는다. 무와 양념이 잘 배어 밥과 함께 먹기 좋은 집밥 같은 찜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