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노브랜드 시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노브랜드 시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7
시저샐러드(노브랜드)는 크리미한 시저드레싱이 로메인의 아삭함과 잘 어울린다. 치즈 풍미가 과하지 않아 부담 없고, 가성비 좋은 샐러드라는 인상이 강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1kcal
노브랜드시저샐러드
4.5(리뷰 4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