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카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28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 마십니다.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긴 하지만 가끔은 카푸치노나 라떼 마시는것도 좋아합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