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8
호두에 쌉쌀한 맛과 땅콩의 고소함이 잘 느껴지는 호두 땅콩조림이다 견과류를 많이 섭취하기 위해서 한 번씩 사 먹는 반찬이다. 고소하고 짭짤하니 반찬으로 참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