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8
잘 익은 김치의 새콤한 맛이 기름의 고소한 풍미랑 만나서 입안에 착 감기는데, 김치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아작아작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